최근 포토로그


트랜스포머 마스터피스 mpm 4 옵티머스 타카라버전 선행입수한 분들의 사진 기가고가각

16일 발매예정인 무비 마스터피스 mpm 4옵티머스프라임 타카라 버전이 14일 부터 풀려서 구입하신 분들의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アルフェス2010 님의 트위터 사진이 가장먼저 올라왔습니다만, 틈이벌어져 있는 모습에 모든 사람들이 당황했습니다. 사자마자 즉석에서 만져봤다고 합니다. 그리고 집에가면 변형을 다시해야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다음날 アルフェス2010님이 트위터에 올린사진
위의 사진에 있던 틈이 많이 없어진걸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트럭 문의 틈이 벌어져 있습니다. 다른분들이 구입해서 인증한 사진에도 다른 부분은 잘끼워졌는데 유독 저 문부분의 틈이 벌어져 있는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른분들의 인증사진.
문의 틈만 심하게 벌어져 있습니다.



게다가 타카라판 범블비처럼 뽑기운이 있는 제품인거 같습니다. 사신 분들 중에는 메트릭스가 없거나 칼이 왼쪽칼2개가 들어가고 오른쪽칼이 없거나
심하면 하스브로판 마냥 저 사진처럼 틈이 많이 벌어진 제품도 있습니다.
아아...이것도 뽑기운이 필요하다니...











アルフェス2010님이 올리신 포즈사진
타카라 옵티머스는 밝은 회색으로 되어 있어서 하스브로의 진한 회색과 비교하면 왠지 싼제품느낌이 듭니다.

대신 하스브로판에서 빼먹은 박스아트속의 옵대장 도색이 전부 다 되어있는것이 장점입니다.





타카라판 옵티머스는 하스브로랑 다르게 비클모드로 포장되어 나옵니다. 틈이 벌어진 비클모드때문에 불만의 목소리가 나온걸 들은건지 아예 공장에서 트럭으로 포장해서 트럭의 틈이 안벌어진 제품으로 팔 생각 이였나 봅니다.
하지만 위에사진 처럼 틈이 벌어진 제품이 타카라판에서도 나온걸 보면 완벽하게 품질이 좋은것만 파는데는 실패한것 같습니다.
결론은
타카라는 하스브로보다는 났지만 그래도 트럭 틈이 벌어진 제품이 나왔고,
타카라는 이후 마스터피스를 발매할때는 절대 하스브로랑 같이 내면 안된다는걸 깨닫게 해줬디는겁니다.

(마피 범블비 리뷰를 보면 디자이너 분이 원레 마스터피스만들때 쓰는 재료를 하스브로가 못쓰게 해서 애먹었단 이야기가 나옵니다. 그러니까 품질저하 책임은 하스브로에 있다는 거지요.)

처음 마스터피스 발표됬을땐 기뻤는데 이런 결과가 니오니 너무 안타깝니다.
지금 저는 그저 제가 받을 마피 옵티머스가 가장멀쩡한 것이 되기를 간절히 기도할 뿐입니다.

사진출처 트위터 TFW2005 HK-TF 세이버트론 닷컴






덧글

  • 자유로운 2017/09/15 20:54 #

    하스브로가 악의 축이로군요. 이 양반들 왜 이래?
  • 음음군 2017/09/15 20:56 #

    하스브로...10주년이라고 한몫 챙기려다 되려 비난만 받게됬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드림큐